인천지식재산센터-인천IP경영인협의회, '실미도 환경정화' 활동 > 뉴스레터

본문 바로가기

가린시스템

뉴스레터

인천지식재산센터-인천IP경영인협의회, '실미도 환경정화' 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댓글 0건 조회 184회 작성일 22-06-21 13:57

본문

▲ 21일 오전 인천지식재산센터와 인천IP경영인협의회는 인천 중구 실미도에서 해안가 환경 정화 활동을 벌였다. /사진제공=인천지식재산센터

인천지식재산센터와 인천IP경영인협의회는 21일 인천 중구 실미도에서 해안가 환경 정화 활동을 벌였다고 밝혔다.

센터와 협의회는 지난해 5월 ESG 경영실천 공동선언을 발표한 이후, 취약계층 연탄봉사 활동을 시작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김면복 인천지식재산센터 센터장은 “이번 환경정화 활동은 센터와 협의회가 코로나19 극복으로 인천 섬 관광산업이 다시 활성화될 수 있도록 뜻을 모은 것”이라며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환경정화 활동에 동참한 협의회에 감사하며, 누구든 동참할 수 있는 작은 실천이 개인에겐 큰 보람으로 지역엔 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IP경영인협의회는 지식재산(특허, 디자인, 상표)을 기반으로 경영하는 지역 중소기업 대표자 139명으로 구성된 인천시 비영리 민간단체다. 2020년 인천시로부터 민간 경상보조금을 받아 지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지식재산권 등록비 일부를 지원하는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2022년 지식재산권 등록비 지원사업은 6월 22일부터 모집공고가 시작되며 인천IP경영인협의회 홈페이지(incheonip.com)를 참조하면 된다.

/곽안나 기자 lucete237@incheonilbo.com

출처 : 인천일보(https://www.incheonilbo.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